부산성모병원 로고

칭찬합시다

new_칭찬합시다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333 정형외과 노수인과장님 칭찬합니다. 고맙습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24 240
3332 일반외과 윤시현선생님 칭찬합니다. 밝은 미소로 환자의 불편한 상황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고맙습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23 232
3331 안과 간호 선생님들 친절에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23 197
3330 안과 과장님 정말 감사합니다.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세요 고맙습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23 221
3329 소화기내과 박태영과장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23 258
3328 51병동 간호사 선생님 병원에와서 지금까지 간호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9 264
3327 소아청소년과 김문주과장님 설명도 잘하시고 친절하십니다 고맙습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9 286
3326 92병동 최유주선생님 칭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7 279
3325 91병동 설정임 수선생님 먼저 승진 축하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7 308
3324 10층 유은주도우미님 칭찬합니다 진료지원센터 2025-06-17 208
3323 소아병동 간호사선생님들 너무 친절하하고 좋아요 진료지원센터 2025-06-17 265
3322 91병동 간호사 간호조무사 선생님들 간병인 모든분들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6 241
3321 92병동 김다진간호사님 칭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10 244
3320 82병동 간호사님들 친절에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09 297
3319 81병동 김유경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6-05 256
이전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