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성모병원 로고

칭찬합시다

new_칭찬합시다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393 신경과 김상우과장님 감사합니다, 과장님을 만난 자체로 치유가 되네요 고맙습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8 216
3392 72병동 수간호사님과 조무사님을 칭친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8 202
3391 72병동 손민경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8 313
3390 치과 김태훈선생님전수경간호사님 칭찬합니다 박미정 2025-08-14 213
3389 물리치료실 이주희 선생님과 구호경선생님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4 253
3388 71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진료지원센터 2025-08-14 264
3387 조영채선생님 친절 봉사 감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4 235
3386 5층 51병동 간호사님들 잊을수 없을꺼예요!!! 함정미 2025-08-14 283
3385 72병동 손민경, 이정하, 강민지 간호사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3 315
3384 72병동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2 256
3383 92병동 간호사님 간호조무사님 감사드립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2 242
3382 72병동 간호사님들과 조무사님들 특별히 이슬간호사님감사드립니다 진료지원센터 2025-08-12 247
3381 소아청소년과 황윤하과장님 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1 239
3380 71병동 황희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. 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웃으면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1 213
3379 소아병동 간호사님들 감사합니다. 진료지원센터 2025-08-11 288
이전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다음